혼성 그룹 라운드어바웃 1년만에 컴백 “헤어진 것 뿐인데” 오늘 6시 공개

2020-09-05     고득용 기자
혼성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혼성 보컬 그룹 라운드어바웃(RoundAbout)가 1년 만에 다시 찾아왔다

오늘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운드어바웃의 다섯번째 싱글 ‘헤어진 것 뿐인데’가 공개된다.공개되는 ‘헤어진것 뿐인데’곡은 이별을 하고 덤덤히 살아가려는 마음에 찾아오는 감출 수 없는 아픔에 대한 노래다.

이별 했다는 사실 하나로 같은 일상을 낯설게 느끼는 화자가 상대에 대한 그리움을 소극적인 간접 화법으로 드러낸다.특히 읊조리는 듯한 독백 형식의 멜로디가 이별의 아픔을 더욱 고조 시켜 ‘헤어진것 뿐인데’를 통해 라운드어바웃은 리스너들의 기억 속 아련한 이별의 추억을 회상시키며 공감대까지 자극할 예정이다.

감성

라운드어바웃은 리스너들 에게는 발표하는 싱글마다 소문이 났으며 이들에 절제되고 완벽한 하모니를 기대하는 팬들이 생겨지기 시작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라운드어바웃은 꾸준한 앨범으로 발표하며 음악적 여러 가지를 시도해 볼거라고,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양하게 선보알 거라고 ” 전했다.

지금은 코로나로 어려운 현실이지만 “ 소극장 공연을 통해 자주 볼거라고 ” 전했다차세대 감성 혼성발라드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라운드어바웃은 활발한 앨범 작업을 비롯해 각종 음악프로그램, 연말 소극장 공연 및 콘서트를 준비중에 있다고 기대해 달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