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 국내생산 ‘데일리 에어 마스크’ 출시

‘디엠씨케이 데일리 마스크’와 ‘디엠씨케이 데일리 에어 마스크’ 출시

2020-09-04     양승용 기자
DMCK

DMCK가 국내생산 ‘데일리 에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면서 장기전에 대비 사회적 거리두기를 여전히 강조하고 있으며, 비대면 원격사회로의 전환 등 이제는 전 세계가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어 일상생활 속 위생관리를 위해서 마스크는 필수품이 됐다.

자연과 함께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DMCK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안전 수칙 준수는 물론 피부에 닿는 면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디엠씨케이 데일리 마스크’와 ‘디엠씨케이 데일리 에어 마스크’를 오는 7일 출시 예정이다.

‘디엠씨케이 데일리 마스크’는 3중 구조의 안심 필터가 적용되어 외부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편안한 호흡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촉감의 보풀이 생기지 않는 원단 적용으로 포근한 착용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디엠씨케이 데일리 에어 마스크’는 3중 구조의 고밀도의 멜트 블로운 필터 사용으로 외부 비말을 막아주며 특히 고성능 방수 기능을 보유하였고 유해물질로부터 보호 및 차단을 예방한다.

이번 출시되는 두 가지의 마스크는 코가 편한 코 지지대와 입체형 구조로 얼굴형에 맞게 편안한 착용과 숨쉬기 편한 일회용 마스크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따른 귀의 통증을 완화될 수 있도록 우수한 신축성은 물론 부드러운 소재의 특허 받은 이어 밴드가 사용됐다.

DMCK 마스크 생산 공장은 하루 최대 약 20만장 생산할 수 있는 생산 규모 시설을 갖추었으며 항온·항습 기능을 갖춘 클린룸이 설치되어 온도, 습도 제어장치를 비롯한 위생 안전시설을 갖췄다.

DMCK 관계자는 “코로나 19 확산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호흡이 보다 편하며 피부에 닿는 면까지 세심하게 고민한 마스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데일리 마스크와 데일리 에어 마스크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확실한 효능과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DMCK의 기업철학으로 탄생한 마스크 제품으로써 국민 건강증진 차원에서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