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이하이 등 응원행렬! 마스타우 신보 ‘Father EP’ 뜨거운 반응

2020-08-12     고득용 기자
사진출처

어제 오후 6시 마스타우가 자신의 13년만의 새 솔로 앨범 ‘Father EP’를 발표, 각종 힙합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었다. 동료 뮤지션 들의 응원 행렬도 뜨겁다.

이번 앨범 ‘Father EP’은 타이틀곡 ‘GOLD’를 비롯하여 마스타 우의 스타일리시한 랩과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이 돋보이는 6개의 트랙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이센스’, ‘김심야’ 그리고 미국 퀸스 출신의 유명 래퍼 ‘Remy Banks’가 피쳐링진으로 참여했으며, 앨범의 프로듀서진으로는 마스타 우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들과 더불어 DJ이자 프로듀서인 ‘250’과 힙합듀오 ‘XXX’의 프로듀서 ‘FRNK’가 이름을 올렸다.

이 앨범이 발표된 직후, 모든 힙합커뮤니티에서는 앨범에 대한 호평일색으로 반응이 뜨거웠다. 

또한 싸이, 이하이를 비롯해 자이언티, 세븐, 스컬, 리디아 백 등 동료들이 SNS를 통해 적극 응원했다. 최근 쇼미더머니 새 시즌 참가자로 지원하여 힙합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래퍼 ‘오왼’도 이 앨범에 대한 지지를 보냈다.

마스타우의 새 앨범 ‘Father’는 모든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