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커플 사진 논란' 하선호, 남자친구는 누구? #뇌색남

2020-07-28     황인영 기자
하선호

Mnet'고등래퍼'에서 얼굴을 알린 하선호가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과 찍은 사진이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하선호는 2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이비시팅 하는 94년생 남아"라는 글과 함께 의문의 남성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하지만 하선호는 공개된 사진이 '19금 논란'에 휩싸이자 바로 게시물을 삭제했지만 이미 퍼진 사진들이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해당 사진에는 커플티를 입고 백허그를 하며 사진을 찍고 있는 두 사람은 여느 커플과 별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의 손 위치가 문제가 됐다. 바로 하선호의 왼쪽 가슴 부분에 손이 닿아있는 것.

또 미성년자인 하선호와 그가 밝힌 94년생 성인 남성의 교제가 사실이라면 미성년자와 성인의 교제가 되기 때문에 옮지 않다는 논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하선호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하선호는 유튜브 '맥랩의 맥너겟TV'에 출연해 "외모적으로 너무 완벽한 사람은 호감이 안간다"며 뇌색남을 좋아한다고 이상형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28일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는 '하선호' '하선호 남자친구' '하선호 인스타' 등의 키워드가 등장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