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피트니스모델 그랑프리 (2020 피트니스스타 in 강원)

2020-07-22     고득용 기자
2020

19일 강원도 춘천시 베네키아 베어스호텔 컨벤션홀에서 '2020 피트니스스타 in 강원' 대회가 열린 가운데, 피트니스모델 여자 부문에 출전한 김지민 선수가 무대에서 아름다운 포즈를 취하고있다.

김민지 선수는 23살 체육대 여대생이고 바다 프로필 버킷리스트 목적으로 대회까지 출전하게 되었는데 몸을 만들다 보니 운동이 좋고 욕심이 생겨 결국 비키니까지 출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남자 친구랑 대구에서 올라와 상 타서 맛있는 거 먹는 게 꿈이에요. 무대에서 즐기면서 모든 걸 쏟고 가겠습니다. ㅎㅎㅎ"라고, 출전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지민 선수는 피트니스모델 여자 부문 1위와 피트니스모델 그랑프리까지 차지해 2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대회는 클래식피지크, 클래식보디빌딩, 머슬, 피트니스모델(남/여), 이신삼왕, 피지크, 모노키니, 어슬래틱모델, 스포츠모델여자, 노비스스포츠모델, 노비스비키니, 스포츠모델남자, 비키니 등의 종목으로 경기가 진행 되었으며, 피트니스스타 조직위원회는 손 세정제 비치, 마스크 착용, 관람 객석의 거리 두기 등을 통해 안전에 대비하며 경기를 진행했다.

한편, 이번 대회 각 종목 3위안에 입상한 선수들은 하반기(11월 29일) 열리는 피트니스타 파이널 경기에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