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인기 메뉴 5종 마켓컬리 입점

2020-07-21     문양휘 대기자

밀키트 솔루션 기업 마이셰프의 인기 메뉴 5종이 지난 20일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켓컬리에 입점된 마이셰프 제품은 장어 한 마리 덮밥, 군산식 일품 아귀찜, 명품 알찜, 감바스알아히요&파스타, 소고기고추잡채&꽃빵으로 마이셰프 내부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지난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을 컬리 전용제품으로 재해석하여 출시했다.

마이셰프는 2011년 창립 이후 벤처기업 인증부터 HACCP과 ISO 22000 인증 모두를 밀키트 업계 최초로 획득하는 등 현재 쿠팡, 마켓컬리 등 40여 개의 온라인채널과 주요 백화점 4개 브랜드 전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최근 미스터트롯 가수 영탁을 모델로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매출이 급성장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밀키트 대표 기업이다.

마이셰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밀키트에 대한 수요에 맞춰 올해 경기도 광주에 제2공장을 설립하고 현재 일 3.5만여 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양산 체계를 갖췄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마켓컬리에 입점 되어 있는 제품에 대해 신뢰하고 구매하는 만큼 마이셰프 5종 제품 입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