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생활건강, 편리한 개별포장 ‘스피루리나 정’ 출시

2020-07-15     심진주 기자
(사진:


녹십초생활건강에서 위생적이고 편리한 개별 PTP포장 ‘스피루리나 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활성산소의 유해성과 항산화의 중요성이 알려지면서 대표적 항산화 식품인 스피루리나가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스피루리나는 지구에서 오래된 해조류로 약 36억 년간 자생해 온 생명력이 강한 남조류이다. 비타민, 미네랄 등 5대 영양소와 함께 50여가지의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슈퍼푸드, 미래식량 등으로 평가받고 있다.

녹십초생활건강 스피루리나 정은 ‘항산화 및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두 가지 건강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위생적이고 편리한 개별 PTP포장으로 되어 있어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활성산소는 호흡에 사용되고 남은 산소가 산화되며 발생하는 부산물로 각종질병과 노화의 원인으로 밝혀졌다.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활성산소 억제효소가 있긴 하지만 부족한 부분은 식품 등을 통해서 섭취할 수 있는데 항산화식품이 스피루리나이다.

스피루리나 내에는 SOD, 피코시아닌, 엽록소 등 다양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세포벽이 얇아 90% 이상의 소화흡수율을 지녔다. 적은 양으로도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스피루리나가 높게 평가되는 부분이다.

녹십초생활건강 관계자는 “스피루리나의 항산화 성분은 산소, 빛에 약하기 때문에 보관에 신경써야 한다”며 “새롭게 출시된 스피루리나 정은 PTP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더 편리하고 위생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녹십초생활건강은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OEM 방식이 아닌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을 받은 녹십초알로에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철저한 품질관리와 안정성 검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녹십초생활건강 ‘스피루리나 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녹십초생활건강 공식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