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신대게나라', 상차림 무료 이벤트 진행

2020-07-10     황인영 기자

강릉 주문진 대게 전문점 '신대게나라'는 모든 테이블의 찜비·손질비·상차림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강원도 강릉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강릉은 서울에서 차로 1시간 30분이면 충분히 도달 가능하고 이 밖에 교통편이 잘 마련돼 있어 불편함이 없다. 또한, 푸른 동해바다와 여러 관광지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곳인 만큼 여름휴가지로 부족함이 없다.

무엇보다 평소 접하기 힘든 대게나 회 등 신선한 해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선호도가 높다. 특히 주문진은 해안가를 따라 유명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어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기에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은 맛집 탐방의 필수코스로 꼽힌다.

신대게나라는 어선을 운영하고 있는 대게집으로, 선주가 직접 잡은 게와 노르웨이 등 각국에서 직수입한 해산물을 제공한다. 복잡한 유통 과정 없이 마진 폭을 줄여 수율이 좋은 양질의 갑각류만을 엄선하여 직판하기 때문에 갓 잡아 올린 해산물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곳에서는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 등 각종 갑각류 요리를 먹을 수 있으며 점심 특선 메뉴로는 오징어물회, 모듬물회, 회덮밥, 홍게라면정식 등이 마련돼 있다. 매장 입구에 대형수족관이 배치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해산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중량과 가격 등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강릉횟집 신대게나라는 중게만 주문해도 샐러드부터 물회, 연두부, 전, 튀김, 해산물 접시(광어·우럭·골뱅이·새우) 등 다채로운 10여 가지의 스끼다시를 함께 제공한다. 

넓고 깨끗한 150여 좌석과 개별 룸, 그리고 대규모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모임, 회식 등 단체 모임도 문제없다. 

신대게나라 관계자는 "대표 수산 시장인 노량진수산시장과 가락시장, 영덕강구항 등 전국 수산 시장으로 유통할 만큼 큰 규모를 갖추고 있어 신뢰도나 가격, 품질 등 경쟁력이 돋보이는 곳"이라며 "현재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신선한 해산물을 거품 없는 가격에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