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전시대행 마롱글로벌, 프랑스 파리 진출 작가 그룹전 ‘Bonjour, 당신의 이야기’전 개최

2020-05-20     황인영 기자

글로벌 미술 기업 ‘마롱컴퍼니’의 유럽지사 ‘마롱글로벌’은 오는 5월 21일부터 6월 20일까지 프랑스 파리 진출 작가 그룹전 ‘Bonjour, 당신의 이야기’전을 개최한다.

마롱컴퍼니 사옥에 위치한 용산 마롱아트스페이스(MAS)에서 열리는 그룹전 ‘Bonjour, 당신의 이야기’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일요일 휴관)

△1부 전시(5월 21일~6월 5일)는 김호정, 이지연, 임기환 작가의 작품 △2부 전시(6월 8일~6월 20일) 김경원, 나신영, 이도엽 작가의 작품이 전시 된다.

여섯 명의 작가들은 작품을 통해 관람객에게 질문을 던지기도, 위로를 건네기도 혹은 그저 고요한 순간을 제안하기도 하며 각자의 스타일로 이야기를 전한다.

‘Bonjour, 당신의 이야기’전은 올 해 연말에 프랑스 파리에서 열릴 예정으로, 파리 18구 폴 세잔의 아뜰리에로 사용되었던 갤러리에서 김호정, 이지연, 임기환, 김경원, 나신영, 이도엽 작가의 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프랑스 파리 진출 작가 그룹전 ‘Bonjour, 당신의 이야기’전의 해외 전시 대행을 담당하고 있는 마롱글로벌은 서울 본사와 파리 유럽지사로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미술 서비스로, 지난 연말 프랑스 파리와 서울 용산구 마롱아트스페이스에서 이원전시를 동시 진행해 이목을 끈 바 있다.

‘Art Beyond Asia’ 라는 장기적 비전으로 신진작가들을 발굴, 육성하여 체계적인 작가 관리 프로그램과 해외 갤러리 대관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작가들의 해외시장진출을 서포트 하고 있다.

한편,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 ‘마롱아트스페이스’는 미술 프로젝트 전문 기업 ‘마롱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전시대관 공간으로, 국내전시는 물론 해외 전시 대행과 기업 미술 프로젝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람객의 쉽고 즐거운 관람을 위해 미술 전문가의 전시작품을 해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5인 이상 단체 관람객 누구나 사전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