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벨벳’ 내달 15일 출시

내달 15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 통해 국내 출시

2020-04-28     문양휘 대기자

 

LG전자가 내달 15일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을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할 계획이며, 이에 앞서 총 300명 규모의 ‘LG 벨벳’ 체험단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LG 벨벳’ 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손쉽게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는 스마트폰 ‘LG 벨벳’은 후면에 각각 4,800만(표준), 800만(초광각), 500만(심도) 등 3개의 카메라를 탑재해 풍경 및 인물 사진 등 다양한 화각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이 5G 서비스를 제대로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에 4,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여기에 저전력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적용, 불필요한 전력 소비를 최소화해 5G 환경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또는 체험단 모집 사이트 (https://lgvelvet.co.kr/velvetist)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발표는 내달 11일이다.

LG전자는 선정된 체험단에게 ‘LG 벨벳’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선정된 ‘VELVETist’는 LG 벨벳 출시일인 내달 15일부터 4주간 활동을 시작한다. LG전자는 LG 벨벳이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만큼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뷰티’ 등으로 분야를 나눠 체험단을 운영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김필준 상무는 “LG 벨벳은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만지고 싶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