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 김진태 후보 지원 유세

"여당 잘못 지적하면서 투쟁할 수 있는 강력한 사람"

2020-04-07     이미애 기자
7일

미래통합당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이 21 국회의원 총선거 D-8일 앞두고 있는 7일 오후 춘천의 명동거리를 방문해 미래통합당 강원(춘천철원화천양구) 김진태 후보 지원에 나섰다.

이날 춘천 명동브라운상가 사거리는 김진태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들로 인파가 몰려들어 사거리가 북새통을 이루었다, 또 미래통합당 당원 및 일반시민들은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의 전국유세에 힘을 싣는 응원에 박수가 이어졌다.

춘천

김 위원장은 “우리 김진태 의원은 투쟁력이 매우 강력한 사람이다. 우리가 다음 21대 국회에서 여당을 견제하고, 여당의 잘못을 지적하면서 투쟁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사람이 김진태 후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 위원장은 현 정부가 실패한 경제정책의 잘못을 지적하면서 잘못된 정책을 바꿀 수 있는 방벙은 4월 15일 날 미래통합당이 국회의 과반수 의석을 확보하는 날이 우리 경제에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날이라고 꼬집었다.

이어 “21대 국회에서 여당을 견제하고, 여당의 잘못을 지적하면서 투쟁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유일한 사람 김진태 의원을 꼭 당선시켜서, 그것도 아주 많은 표로 당선을 시켜야한다”면서 “21대 국회에서 보다 많은 힘을 가지고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