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마이셰프, 편리미엄 맞손

2020-04-05     문양휘 대기자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이 되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따라 외식업계도 이 열풍에 가세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외식 브랜드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과 밀키트 대표 기업인 마이셰프가 손을 잡았다.

5일 마이셰프에 따르면 4세대 가정 간편식(HMR)이라 불리는 밀키트(Meal kit)는 장보기부터 재료 손질까지의 복잡한 과정을 최소화하여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가정 간편식의 일종이다.

외식보다는 저렴하면서도 건강하고 간편한 식사를 집에서 즐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 장 보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마이셰프는 업계 최초로 HACCP 인증과 식품 안전 부문 국제 규격인 식품 안전 경영 시스템 ISO 22000까지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한 위생 관리와 제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를 통하여 고객에게 신선하고 우수한 식재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마이셰프와 매드포갈릭의 첫 콜라보는 각 기업의 특제 식재료와 혁신적인 생산 기술을 고스란히 담았기에 양사의 시너지 효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