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픽셀 신제품 '닥터피스' 수면·운동보조용 마우스가드 출시

2020-02-24     황인영 기자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브랜드 바디픽셀이 지난달 출시한 맞춤형 마우스가드 '닥터피스'가 화제다. 

바디픽셀의 '닥터피스'는 마치 권투 선수들이 시합에 임하기 전 입 안에 무는 복싱마우스피스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일상생활 속 다양한 상황들에 걸쳐 치아 건강을 보호하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0.5mm두께부터 3mm, 4mm까지 다양한 두께로 출시된 바디픽셀의 '닥터피스'는 기성제품이 아닌 맞춤형 마우스피스라는 점에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 되었다. 치아 모양을 그대로 본 떠 만든 마우스가드 제품들은 대부분 시간이 지나면 이로 깨무는 부분들이 낡아 해지거나 헐거워지는 현상이 고질적인 문제로 지적되곤 했다.

바디픽셀의 '닥터피스'는 철저하게 1:1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인상키트를 1차 배송한 뒤 각 고객들의 치아, 구강 구조에 맞도록 성형된 인상제를 회수해 석고모형과 함께 제작해 완제품을 발송하는 식으로 판매된다. 그만큼 타 제품들에 비해 개인의 구강, 치아 구조에 더욱 적합하게 맞는 상태를 구매하고 또 오랫동안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두께의 경우 고객들이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데 0.5mm의 제품은 너무 강력하고 단단하게 고정되는 느낌이 싫은 이들이나 미백용 치아앰플, 도포제와 함께 사용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3mm의 경우 수면 습관으로 인해 깊은 잠에 들지 못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있다.

4mm의 바디픽셀 '닥터피스'는 가장 두꺼운 제품으로 주로 근력운동을 취미로 삼거나 직업으로 삼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무거운 중량을 들어 올리거나 한 번에 큰 힘을 주어야 하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를 순간적으로 꽉 깨물면서 치아가 점진적으로 마모되거나 일순간에 깨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를 보호하는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현재 바디픽셀의 완전 맞춤식 마우스피스 '닥터피스'는 출시기념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자사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제품의 제원이나 프로모션 내역을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