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짱의 신 첫 방송 D-4] 새 예고편 공개 ‘도전자 펀치에 프로 선수도 실신 위기?’

2020-02-18     고득용 기자
[맞짱의

맞짱의 신 첫 방송을 4일 앞두고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ROAD FC (로드FC)는 (주)PLAY1과 함께 제작하는 대국민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맞짱의 신>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처음으로 공개된 예고편에 이은 두 번째 첫 방송 예고편이다.

예고편에 담긴 맞짱의 신 첫 방송 관련 영상은 홍대에서 진행된 예선전이다. 야외에서 진행된 예선전으로 절대고수로 불리는 프로 파이터들과 도전자들의 대결이 담겼다.

52초의 짧은 영상에서 드러난 도전자들의 실력은 역대급이다. 기존에 ROAD FC가 CJ E&M과 <주먹이 운다>, MBC와 제작한 <겁 없는 녀석들>에서 나온 도전자들 이상이다. 실제로 현장에서 예선전이 치러지는 동안 ROAD FC 김대환 대표, 정문홍 전 대표, MC 윤형빈, 멘토 김보성, 이승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절대고수로 참여한 선수들도 자신의 SNS를 통해 도전자들의 실력이 너무 출중해 고전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올리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맞짱의 신>은 현재, 결승전 촬영만을 남겨두고 있다. 결승전은 다음 달 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SBS Fil 채널에서 22일 밤 12시에 공개된다.

[ROAD FC 상반기 일정]

[맞짱의 신 / 2월 22일 밤 12시 SBS Fil UHD 첫 방송]

[굽네몰 ROAD FC 058 / 4월 18일 인천 계양체육관]

[굽네몰 ROAD FC 059 / 5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

[제 6회 WFSO 세계 종합격투기 대축제 / 7월 4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

[굽네몰 ROAD FC 060 / 7월 11일 원주 종합체육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