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약국 개발 아토피 영양제 ‘아비토젠’, 기간한정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0-01-20     황인영 기자

온누리약국이 개발한 아토피영양제 ‘아비토젠’이 온라인 공식 판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금번 할인행사는 작년 온누리 약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올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비토젠’이 공식적인 온라인 판매를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한정 ‘아비토젠’ 1개월분 한 박스 구입시 40% 할인, 2개월분 두 박스는 60% 할인, 3개월분 세 박스는 63% 할인 판매한다. 온누리아이코리아의 홈페이지 및 11번가, 쿠팡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기간한정 할인금액 구입이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아비토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증 받은 ‘다래추출물’을 7년간의 연구 끝에 온누리만의 독자적 제조과정을 거쳐 개발한 아토피영양제로 미국과 유럽 등 12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하며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주원료인 다래추출물은 동의보감에 차가운 성질을 지녀 열을 내리고 갈증을 멈추는 약효가 있다고 기록된 다래에서 알레르기의 원인인 면역과민반응을 억제하는 물질을 찾아낸 것으로, 서울대병원 알레르기내과에서 실시한 임상실험을 통해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하며 지난 2011년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는 건강기능식품공전에 등재되지 않은 원료 중 안전성과 기능성 등을 식약처가 별도로 인정한 원료를 말한다. 

‘아비토젠’은 주원료인 액상다래추출물을 비롯해 프락토올리고당과 진피농축액, 시클로덱스트린시럽, 도라지농축액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연령에 관계없이 하루 한 포(30mL) 섭취해 복용이 간편하다. 특히 성인과 어린이가 함께 복용하는 알레르기 영양제 특성상 달콤한 사과맛 액상제형으로 제조해 어린아이도 거부감 없이 먹일 수 있다.

이인희 아비토젠 제품 담당자는 “피부가 약하고 면역체계가 제대로 자리 잡지 못한 5세 미만의 아이들이 다른 연령층보다 아토피 증상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며”때문에 지인들에게 줄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추후에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구성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레르기영양제 ‘아비토젠’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온누리아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