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슈퍼탤런트 키즈 패션위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파리에서 개최

2020-01-16     고득용 기자
2020

오는 2월 15부터 26일까지 슈퍼탤런트 키즈 패션위크가 마드리드, 그라나다, 바로셀로나, 툴루즈, 보르도, 파리에서 개최되어, 전 세계 차세대 지구촌 스타의 끼와 재능을 알리게 된다.

아트엔터 대표이자 슈퍼탤런트키즈 오주경 조직위원장은 “국내 키즈패션 시장은 전 세계적인 수준이지만, 어린이 모델들이 해외에서 설 수 있는 패션쇼는 없었다. 전 세계 패션 메카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파리에서 일본, 대만, 베트남, 캐나다 등 함께 참가하는 다국적 어린이들과 글로벌 소통을 배우고 문화교류를 통해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의 자신감을 길러 주고, 아울려 이번 대회를 계기로 국내 키즈패션 브랜드와 어린이모델들에게 자긍심을 드높이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슈퍼탤런트 키즈패션위크는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와 스트리트 브랜드와 함께 한다. 키즈모델들이 착용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는 전 세계 랜드마크 관광명소에서 최신 트랜드로 선보이게 된다.

전 세계 최고의 랜드마크 에펠탑 조망의 중앙에 위치해 있는 유명한 트로카데로에서 펼쳐지는 패션위크와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유명 백화점에서의 패션 위크 등으로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내부에서 하는 패션쇼와 차별화한다

한편 차세대 스타들의 견문을 넓히기 위하여 FC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등 전 세계 풋볼 메카, 에어버스 본사가 있는 프랑스의 툴루즈 국립우주센터, 유럽 와인의 본고장 보르도 생떼밀리옹 와인 등을 견학도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