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랜드항공스쿨, ‘국내 최상 항공테마파크 합천 경비행기 활주 체험’

경비행기 체험과 드론 웍스 교육등 청년들이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시설

2019-12-26     이미애 기자
합천

경남 합천 용주면에 자리하고 있는 항공스쿨이 경비행기체험 및 항공관련 교육시스템 등 국내 최상의 시설과 활주로를 갖추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에어랜드항공스쿨은 경량항공기 조종사. 정비사. 청소년 항공교실등 전문 교육기관으로 항공레저스포츠 사업을 겸비한 경량항공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회사로 알려져 있다.

한편 지난 17년도, ‘LH 드론 웍스 운영 교육’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면서 항공영상 촬영 지상 로봇 스포츠 종목으로 활성화돼 있는 드론 조종사 자격증의 특화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상의 경량항공기를 갖추고 있어, 교육 외에 일반인은 저렴한 가격으로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항공레져스포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비행체험 요금은 코스와 시간 소요에 따라서 차이가 있고 기상 상황에 맞추어 코스가 제한 되기도 한다.

국내

경비행기 체험은 가족들과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면서도 아이들에게는 하늘을 나는 파일럿의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되고 있다.

비행에 앞서 탑승의 두려움에서 안심을 시켜주기 위한 전문 조종사의 비행시범, 활공을 선보인다. 또 시물레이션을 통한 비행 조종법등을 습득할 수 있다.

전문

합천 에어랜드항공스쿨은 국내에서 가장 큰 경비행장 규모를 자랑하며 드론 자격증. 조종사. 정비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정부 지정 교육기관으로써 청소년 진로체험등 체계적인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