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약속, 한예슬 광고 모델 발탁…'기분전환' 캠페인 시작해

2019-12-05     황인영 기자
(사진제공:

생활약속은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MBC '언니네 쌀롱'과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미모와 위트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생활약속' 브랜드 모델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생활약방이 '생활약속'으로 새롭게 나서며 '건강은 생활에서 비롯됩니다'란 슬로건으로 바쁜 생활 속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기분전환' 시리즈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유명 유튜버와 SNS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인싸템으로 화제를 끌어 20만개 판매 매출을 기록했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한예슬의 당당하고 세련된 매력이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려는 브랜드 이미지의 모델에 적합하다"고 전하며 "소비자들이 생활약속 ‘기분전환’으로 기분전환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생활약속은 진정성 있는 소통과 천연원물에 대한 자부심을 차별화된 캠페인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