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복신 회장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 봉사대상 수상

2019-11-12     김한정 기자

국회헌정기념관에서는 11일 오후 2시부터 대한민국헌정회 해외동포회, 국제평화와 봉사 국민대포럼 조직위원회,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봉사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제엔젤봉사단전우와 함께가 주관하는 송해오빠 콘서트 & 2019년 국제평화와 봉사국민대포럼 시상식에서 인사아트프라자 박복신 회장이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박복신
박복신

이날 시상식에서 인사아트프라자 박 회장은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를 통하여 국제엔젤봉사단의 설립취지 (, , , )에 의한 아름다운 봉사와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여 이를 통하여 국민화합과 사회발전 및 국제엔젤봉사단에 기여한 공로로 방송인 송해 선생으로부터 봉사대상을 수상 했다.

박복신

박 회장은 이날 오후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 2층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좋은 일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계시는데 이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복신

박 회장은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를 운영하면서 대한민국 명인, 작가들에게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기성 작가와 신진작가들에게는 전시를 지원하고 인사동 살리기 운동을 전개하는 등 대한민국 바로 세우기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복신

한편 6대 국제엔젤봉사단 대회장을 맡아 왔던 박 회장은 그동안 엔젤봉사단 대회를 이끌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총재로 추대되어 7대 국제엔젤봉사 신임 대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