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미스, 다양한 이벤트&추억 특별한 감동 이벤트

2019-11-02     고득용 기자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Coffee Smith, 대표 손태영)가 커피와 함께 즐기는 스포츠 문화 형성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EYECONTACTCOMPANY

이번 2019-2020시즌 커피스미스는 프로 배구단, 프로 농구단과 스폰서 십을 체결하고 스폰 구단 별 홈경기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으로 팬들의 사랑,관심을 모두 잡으며 스포츠와 함께하는 커피 문화 구축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특히 경기장을 찾는 관객들을 상대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 커피스미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통의 장을 마련 중이다.

특히 경기장을 찾는 팬들과 함께 “커피스미스 와 함께하는 응원타임” 이 가장 인기가 좋다. 또한 커피스미스 존에서 슛을 성공시키게 되면 커피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커피처럼 따뜻한 서비스 또한 화제다.

경기장을 찾은 팬들중에 엄마와 함께 참여한 아이가 있었다. 커피스미스 존에서 슛을 성공을 하게 되면 상품권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 였다. 아이의 멋진 응원과 함께 엄마는 아이를 위해 힘것 슛을 했지만 아쉽게 실패를 하였다....하지만 전광판에 응원을 했던 귀여운 아이의 아쉬움이 가득한 표정이 보였다. 경기장을 찾는 팬들 또한 웃음 및 아쉬움이 가득한 상황속에 퇴장하는 순간이었다. 하지만 커피스미스 이벤트는 커피처럼 달콤하고 따뜻했다. 아쉽게 성공을 못한 참가한 어린이 가족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며 행복과 함께 좋은 추억을 전달했다.

커피스미스 관계자는 "비록 성공은 못했지만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을 선물해 드린 것처럼 스포츠 팬들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