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맞이, 연극 [장수상회] 풍성한 한가위 할인 이벤트 마련!

2019-09-09     고득용 기자
연극장수상회공연사진_이순재박정수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연극으로 자리 잡은 연극 <장수상회>가 지난 8월 30일 개막 이후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감동적이고 긴 여운이 남는 연극이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배우들의 명 연기와 대사… 누구나 한번은 꼭 볼만한 공연입니다.’, ‘관록의 배우들, 역시 연기가 일품입니다,’ 등 감동의 후기를 남기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연극 <장수상회>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의 연기를 무대에서 가까이 볼 수 있기에 지긋한 연령대의 노부부는 물론, 3대가 함께 관람하는 대가족, 연인, 친구, 직장인 단체까지 삼삼오오 공연장을 찾고 있다.

연극 <장수상회>측은 추석 연휴를 맞아 관람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15일 공연까지 평일에는 50%, 주말과 공휴일에는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장수상회 제작사는 “우리 작품은 황혼의 로맨스와 함께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담고 있는 작품이다.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관람한다면 더없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지난 2018년 정기 공연에서 추석 명절 연휴 매진 사례를 거듭하며 흥행 연극으로 자리매김한 연극 <장수상회>는 미국 LA를 비롯하여 최단 기간 국내 50여개 도시 투어를 통해 20만명의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지난 8월 30일에는 압구정역에 위치한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개막하여 관객들의 찬사 속에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한가위를 맞아 최대 50%의 할인을 제공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오는 9월 22일까지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