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킷레인 레코즈의 루피&나플라 콘서트 오픈 기념 싱글 앨범 (FLEX) 발매

2019-08-21     고득용 기자
Loopy&nafla_Single_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듀오 루피&나플라(Loopy&nafla)가 지난 20일 오후 6시에 싱글 앨범 [FLEX]를 발표했다. 

이번 싱글 앨범은 지난번 발표한 EP 앨범 [Loofla] 이후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힙합 듀오로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오픈을 기념하며 팬들을 위해 만든 앨범이다.

[FLEX]는 빠른 비트의 템포 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듯한 루피&나플라만의 랩핑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더운 여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페스티벌들과 잘 어울리는 신곡이다.

‘FLEX’ 는 최근 힙합 씬에서 성공을 자랑하는 소비의 행위를 나타내는 의미로 쓰이며 유행이 된 단어로, 곡 [FLEX]에서 나타난 루피&나플라의 위트 있는 랩을 즐겨보는 것도 곡의 감상 포인트 중 하나이다.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주얼로 음악을 나타내며, 한국을 넘어 해외 무대에 서며 팬들을 만나온 루피&나플라는 음원 발매에 이어 온전히 그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단독 콘서트 ‘LooFla : The Adventure Begins'를 준비 중이다

그동안 '얼음왕', 'Atlantis', 'Shot' 등의 음악으로 둘만의 케미를 보여준 루피&나플라가 이번 싱글 앨범 [FLEX] 이후에 더 다양하게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루피&나플라(Loopy&nafla)의 싱글 앨범 [FLEX]는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단독 콘서트 'LooFla : The Adventure Begins'는 9월 21일 토요일 홍대 무브홀(MUV HALL)에서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