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바이오 셀룰로오스 앰플마스크팩 런칭

프로폴리스앰플 14병을 한 장에

2019-08-18     고득용 기자

휴가철 뜨거운 햇빛아래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다보면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노화가 오거나 민감성피부들은 피부장벽이 무너져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때일수록 간편하면서도 빠른효과를 주는 마스크팩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기능성 앰플 전문브랜드인 아이다코스메틱에서 그 동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앰플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프로폴리스 카밍앰플 인 마스크팩’을 런칭했다.

예민해진 피부진정에 탁월한 일명 ‘앰플마스크팩’은 아이다앰플 중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82진정앰플’의 에센스를 그대로 마스크팩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친화력이 가장 뛰어난 4세대 프리미엄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선택하여 얇지만 피부에 탄력있게 밀착되고, 마스크팩의 에센스를 피부 깊숙히 전달한다.

주요성분인 프로폴리스추출물은 예로부터 보습, 진정, 항염, 영양공급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향료를 제외한 성분들 모두 EWG 그린등급으로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약처 고시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유해성분 제외)

관계자는 “프로폴리스 앰플마스크팩은 기존 아이다진정앰플의 특화된 ‘겔제형’을 마스크팩으로 구현하는데 가장 중점을 두었다. 찬 온도에서 겔화 되는 성질이 있어 냉장고에 보관하여 사용 시 진정효과를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요즘과 같은 무더운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피부관리에 매우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카밍 앰플 인 마스크’는 시중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흘러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흐르지 않을 만큼의 중량 28g로 구성되어 있으며 ‘앰플 14병을 한 장에 담았다’는 컨셉으로 런칭 전 소비자 테스트에서 극찬을 받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