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연주(손연주)’의 솔로 신고식 ‘실화?’…보미 언니 ‘보미쇼’ 꿈꾸는 당찬 크리에이터 연주의 도전! ‘피카디리엑스포 오픈식’에 시선집중

2019-07-18     박재홍 기자

18일 종로3가 ‘문화의 거리(구 영화의 거리)’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첫 오픈식에 당찬 유튜브 크리에이터 ‘연주’의 솔로 신고식 소식이 알려지며 K-POP 유튜버들이 웅성거리기 시작했다.

걸크러쉬

 

‘보미쇼’ 꿈꾸는 당찬 ‘연주쇼’에 대한 기대 커지다

댄스팀 활동을 하는 댄서 ‘연주’의 솔로 신고식이 18일 오후 6시반 부터 8시반 까지 진행되는 ‘피카디리엑스포 오픈식’ 2부 축하공연 ‘레이디쇼(MC 레이디걸 아라, 은지 진행)’를 통해 기존의 ‘연주’가 아닌 ‘크리에이터 연주’를 알리며 세상을 놀래킬 준비를 마쳤다.

‘연주’는 최근 어린이대공원에서 특집으로 진행된 ‘보미쇼’ 야외 공개방송에 당당히 게스트로 참여해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자살예방 캠페인 ‘마음소리너’ 홍보대사로 신촌에서 착한 버스킹을 통해 평소 선행을 펼치는 등 실력을 키워왔다.

"안녕하세요

 

‘3가지 의상’으로 한 자리에서 ‘3가지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크리에이터 연주’의 솔로 신고식!

‘연주’는 피카디리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앞으로 종로3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크리에이팅 홍보 방송활동을 통해 한류문화를 유튜브로 세상에 알리게 된다.

‘크리에이터 연주’의 솔로 신고식이 있는 ‘피카디리엑스포 오픈식’은 오늘인 18일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5가길 1(돈의동) 피카디리플러스(구 피카디리극장) 건물 2층에서 시민 누구나 무료로 방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