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센스, 국내최대소비재박람회 ‘메가쇼’ 성료

2019-06-25     오영주 기자
사진

헬스케어전문기업 페미존이 ‘메가쇼2019시즌1’ 박람회를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메가쇼 박람회는 6월 20일에서 2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으며, ‘실속파 주부들을 위해 준비한 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뷰티&헬스쇼, 메가리빙&키친쇼, 메가 푸드쇼, 메가패션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등 5개 품목으로 전시됐다. 

페미존에서 출품한 Y존 에센스 와이센스는 여자들이 겪는 Y존 케어 고민을 종합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메가뷰티&헬스쇼 부스에 전시됐다. 와이센스는 한국 피부과학연구원에서 효능 및 안전성 평가를 완료한 제품이다. 

단순 허브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아닌, 천연허브를 재배지에서 원물로 받아 직접 발효시켜 연구 개발했으며, 소중한 Y존의 보습력과 PH밸런스, 콜라겐과 엘라스틴 증진 효능 및 냄새완화에도 도움된다. 피부미백에 도움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Y존 뿐아니라 겨드랑이, 팔꿈치, 비키니라인 등 다양한 신체 부위 착색 개선에도 도움된다. 

와이센스 관계자는 “건조증과 가려움, 비키니라인과 팔꿈치 등 피부 착색으로 고민하는 전 연령대의 여성들을 위해 연구 개발했다”면서 “향이 좋고 사용감이 좋을 아 많은 방문객들이 부스를 방문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