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정란, ‘한류뷰티 선두주자로 나섰다’

2019-06-20     박재홍 기자

유명 세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정란’이 지난해부터 오사카와 도쿄에 위치한 뷰티, 패션 전문학교에 지속적으로 강연을 하고 있다.

정정란 원장은 올해 지난 4월에 이어 최근 6월에도 일본 도쿄 지역의 미용전문대학에서 3일간의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정정란 원장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정 원장은 “한류에  관심이 많은 한류과 학생들을 가르칠 때마다 한국 뷰티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실감하고 또한 한류 뷰티를 알리고 전하는데 책임감을 더욱 더 느낀다”며 소감을 밝혔다.

최근 도쿄 미용전문대학에서 풍성한 강연을 위해 정 원장이 학생들에게 한국 화장품을 알릴 겸 화장품을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다. 정 원장이 선물로 준비한 베스트 잇 아이템은 ‘엘투피코포레이션 31도’ 제품과 ‘메디퓌센 수연나화장품’과 ‘(주)코니맥스 베타칸’ 제품에 이어 ‘MD638 화장품’을 마련했다.

학생들은 제품을 선물받자마자 사용했고, ‘한국제품은 역시 최고’라며 감탄했다는 한류뷰티 강연 후문도 소개했다.

정정란 원장은 7월에 한류뷰티를 알리기 위해 오사카에 방문한다. 

한편 오는 7월 강연에는 더욱 더 풍성한 제품을 선보인다. ‘메디퓌센’, ‘수연나화장품’, ‘(주)코니맥스 베타칸’, 마지막으로 ‘MD638  화장품’을 소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