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 101 순위' 손동표, 지하철서 팬들과 깜짝 팬미팅…"팬서비스 작렬"

2019-06-18     김세정 기자

 

'프로듀스 X 101' DSP 미디어 손동표 연습생이 지하철에서 국민 프로듀서들과 깜짝 팬미팅의 시간을 가졌다.

엠넷 '프로듀스 X 101'에서 활약 중인 손동표는 최근 자신의 전광판이 걸린 지하철역을 찾아가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손동표는 직접 쓴 손편지를 전광판에 붙이고 팬들의 메세지가 가득 담긴 포스트잇을 한참동안 바라봤다.

이어 손동표는 팬들에게 연신 "감사합니다"라며 미소지었다. 쏟아지는 질문에도 손동표는 일대일로 대답해주며 아낌없는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손동표는 '프로듀스 X 101'의 첫 타이틀 곡 센터를 맡아 존재감을 뽐냈다. 그러나 이후 계속된 순위 하락과 악플에 시달리면서 최근 방송에서 착잡한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현재까지 '프로듀스 X 101' 데뷔권 순위는 1등 김우석, 2등 송형준, 3등 김민규, 4등 이진우, 5등 김요한, 6등 이은상, 7등 남도현, 8등 구정모, 9등 송유빈, 10등 함원진, 11등 이진혁이다. 

최초로 '프로듀스 X 101' 데뷔권 순위 밖으로 밀려난 손동표가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는 어떠한 순위를 기록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