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순위' 김우석 옆에서 손동표 응원하는 女팬 "코 앞에 있는데…"

2019-06-17     김세정 기자

 

'프로듀스 X 101' 최상위권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김우석 연습생이 웃픈 굴욕을 맛봤다.

최근 '프로듀스 X 101' 관련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김우석이 자신의 지하철 광고판 앞에 나타나 팬들의 포스트잇을 챙겨가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우석은 자신의 지하철 광고판 앞에서 해맑게 인증 사진을 찍고 빼곡히 채워져 있던 팬들의 포스트잇을 모두 챙겨갔다.

이날 다른 의미로 화제를 모은 장면이 있었다. 김우석의 광고판 바로 옆에 위치한 손동표의 광고판 앞에 서있던 한 여성팬이었다.

이 여성팬은 바로 옆에 김우석이 서있음에도 손동표의 광고판에서 응원글을 적기 바빴다.

김우석과 이 여성팬이 같은 공간에서 서로 각자 할 일에 충실해 있는 이 모습은 움짤(움직이는 짤방)로도 만들어져 각종 커뮤니티로 퍼졌다.

누리꾼들은 "저게 진정한 팬이다", "손동표는 좋겠다", "둘 다 귀엽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까지의 '프로듀스X101' 데뷔권 순위는 1등 김우석, 2등 송형준, 3등 김민규, 4등 이진우, 5등 김요한, 6등 이은상, 7등 남도현, 8등 구정모, 9등 송유빈, 10등 함원진, 11등 이진혁이다.

첫 번째 순위 발표식 1등이었던 김요한이 김우석에게 1등 자리를 내주면서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프로듀스X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