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모델협회,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MOU 체결

문화 예술 발전과 교육 및 상생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2019-06-10     정현녕 기자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이사장 안병천, 이하 ’국제모델협회‘)'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 이하 ‘남예종’)'가 지난 7일 남예종에서 상호 문화 예술 발전과 교육 및 상생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국제모델협회와 남예종은 이번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실질적인 상호 발전과 공동 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게 되었다. 그 내용을 보면 국제모델협회이나 관련 기업이 행사(패션쇼, 뷰티, 모델대회 등)를 개최할 경우 남예종 학생들이 출연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국제모델협회의 교육에 남예종의 강사를 요청할 경우 남예종은 이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국제모델협회 관련 기업의 패션·의류·모델 분야에 남예종 졸업생을 우선 선발하고, 교육기자재 및 교육 시설을 서로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재)국제모델협회, 유엔평화국제교류기구, 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세하문예총)이사장을 역임중인 대우패션그룹 안병천회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문화예술창달과 교육, 국제적인 봉사활동과 체계적인 협조시스템을 구축해 함께 고민하며 공동체로서 네트워크 협력에 힘을 모으자고 했다.

이번 협약은 실질적이고 이상적인 산학협력 모델로, 앞으로 남예종 학생들과 졸업생들은 국제모델협회로부터 모델 활동과 취업에 있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국제모델협회는 오는 8월 초에 주최, 주관으로 ‘더 퀀 오브 코리아’ 본선 대회를 8월 중순에 한,중 빅스타 키즈 모델대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