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중앙고등학교, ‘Summer Busking’ 콘서트 개최

2019-05-28     문양휘 대기자

동두천중앙고등학교(교장 이덕준)는 다음달 5일 오후 3시 동두천시 지행역 앞에서 ‘Summer Busking’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Summer Busking’ 콘서트는 동두천중앙고 흑인음악동아리 BMC 학생들이 주축이 돼서 기획하고 진행하는 행사로, 학생들이 동아리 시간에 갈고닦은 음악적 실력을 뽐낸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학생들이 주도하여 추진하는 지역 행사로 지역의 음악을 사랑하는 시민 단체 및 동두천시 지역의 외국 청소년들과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학생들의 음악적 진로 경험을 축적하고 실용예술의 역량을 신장시키면서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봉사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공연 활동을 통하여 음악을 사랑하는 행복한 동두천시가 되길 염원하면서 BMC 회장 최현배(동두천 중앙고3)는 “이번 기회로 친구들이 자신들의 생각과 사상을 자유롭게 표현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공연을 응원해주고 우리에게 항상 도움을 주는 BTS 형들에게 감사한다. if you don’t know, now you know”라며 준비 소감을 피력하였다.

김미선 학부모회장은 “학생들이 교과서에서 배운 음악적 재능을 지역 주민에게 봉사하여 동두천시와 동두천중앙고의 행복한 자부심이 커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