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101 순위' 김요한, 이석훈에 역대급 혹평 "리듬감·연습無…X갈래?"

2019-05-12     한겨울 기자
프로듀스

'프로듀스 x101' 상위권을 달리는 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101'에선 연습생들의 두 번째 순위가 공개, 김요한이 1위로 올라섰으나 부족한 실력으로 트레이너들의 혹평 세례를 받았다.

이날 '프로듀스 x101' 연습생들은 각 등급별로 타이틀곡 안무·보컬 연습을 시작했다.

그러나 앞서 A등급에 배정받은 김요한은 익숙하지 않은 보컬 수업에 진땀을 흘렸고 이에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은 "넌 리듬감이 없다. 네가 A를 받은 건 앞으로 가능성을 보고 준거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어 김요한이 고음을 부르며 얼굴을 찡그리자 이석훈은 "너 내가 그거 하지 말라고 했지?"라고 지적하자 그는 당황한 얼굴로 "아 네…"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에 이석훈이 "지금 '아 네'라는 건 연습을 안 했다는 거지?"라며 날카롭게 꼬집었다.

결국 해당 방송분에서 이석훈은 김요한을 향해 "X(등급) 갈래?"라며 그의 등급 하향을 경고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프로듀스 x101' 두 번째 순위는 1위 위 김요한 2위 브랜뉴뮤직 이은상 3위 젤리피쉬 김민규 4위 MBK 남도현 5위 뮤직웍스 송유빈 6위 DSP 손동표 7위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8위 사이더스HQ 박선호 9위 스타쉽 구정모 10위 스타쉽 송형준 등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