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걸스, BLACKPINK (블랙핑크) -킬디스러브(kill this love) 커버댄스 완벽 소화

2019-04-22     고득용 기자

헤이걸스가 걸그룹 BLACKPINK (블랙핑크) -킬디스러브(kill this love) '커버 댄스를 공개했다.

헤이걸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헤이걸스 멤버 잔디, 시연, 다은, 희수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커버 영상은 꾸준히 커버영상으로 사랑을 받았던 커버 댄스 공개 이후 다시 한번 팬들을 위해 오랜만에 완전체 커버영상 깜짝 이벤트로 준비됐다.

리더 잔디를 비롯해 희수와 시연, 다은이 참여한 이번 영상에는 군무와 함께 완벽하게 커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헤이걸스 는 멤버들의 넘치는 매력을 담은 영상들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꾸준히 업로드 되 고있다.

공개한 영상을 본 팬들은 “너무이쁘다”, “다은이 너무 귀엽다”, “잔디 몸매는 예술 모델 뺨친다”, “믿도보는 헤이걸스”, “시연 역시 가요계 이효리”, “희수 시크하지만 너무 귀엽다”라는 반응을보였다 특히 무결점 미모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헤이걸스 리더 잔디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겸손한 헤이걸스가 되겠다고 전하며, 다음앨범을 위해 심혐을 귀울이고 있으며 잘준비해서 가요계를 점령하겠다는 포부를 내놓았다.

헤이걸스 는 팬들과 소통하는 걸그룹으로 유명하며 팬들과 하나되는 걸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