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부출장소, 현장 밀착형 친절교육

2019-04-20     이종민 기자
친절교육

화성시 동부출장소에서는 지난 18일~19일 출장소 대강당에서 2회에 걸쳐 ‘운영직원 민원 응대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는 화성시 동부출장소의 공무원 친절서비스 향상 및 민원응대 역량 강화를 통해 시민이 감동하고 만족하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뤄졌다.

이날 교육에는 동부출장소 직원과 청원경찰 등 160여명이 참석해 한상필 내부강사(교통도로국 도로과 소속)의 강의로 진행됐다.

교육내용은 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 응대법으로 고객만족의 필요성과 고객만족을 위해 갖춰야 할 마인드에 이어 고객만족을 위한 필수 전략 및 전술, 동부출장소 직원만의‘모두가 행복해지는 고객응대’전략에 대해 교육했다.

이에 대해 박언수 동부출장소장은“선배 공직자를 통해 동부출장소 특성에 맞는 현장 밀착형 강의로 직원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