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직업전문학교, 2020년도 신입생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

취업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학생들이 실제 현장에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과정 교육

2019-03-14     양승용 기자
고려직업전문학교

고려직업전문학교가 2020년도 예비모집 기간을 맞아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고려전은 취업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학생들이 실제 현장에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과정을 배우게 되며, 전공과목에 대해 빠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최근 4년제를 졸업하더라도 자신의 전공을 살리지 못하고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보다 안정적인 취업과 학업에 대한 진로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자격증 무료특강, 유급 인턴십 지원, 대회 입상 이력을 쌓을 수 있어 학생들의 스펙을 쌓는데 최적화 된 실무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려전은 다양한 기업들과 산학연계(MOU)를 맺고 있어, 자신이 전공한 분야에 맞는 질 높은 취업연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취업책임제도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고려전은 호텔조리, 제과제빵, 식음료(커피, 와인, 칵테일), 관광경영, 게임, 경찰, 경호, 미용, 애견미용 등 다양한 과정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80% 이상의 실습 교육으로 이론에 치중한 교육이 아닌 취업연계형 실무중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2020년도 예비모집 기간을 맞이해 학생들이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기간으로, 수능, 내신 성적에 관계없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