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리스 코스메틱 ME소년(미소년) 퍼플콜렉션 론칭

2019-02-26     홍의현 기자

젠더리스 코스메틱 브랜드 ME소년(미소년)이 올해 초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비크림, 쿠션으로 구성된 퍼플콜렉션 일부를 출시했다.

미소년은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젠더리스 라이프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로 나를 표현하고자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미소년은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남자 뷰티 크리에이터인 신쿡을 모델로 발탁,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퍼플콜렉션 브랜드 필름을 제작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미소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출시한 일명 ME친쿠션이라 불리는 미소년 퍼플 딥 스노우 쿠션(PURPLE DEEP SNOW CUSHION)과 ME친비비라고 불리는 미소년 퍼플 퓨어 브라이트닝 비비크림(PURPLE PURE BRIGHTENING BB CREAM)은 수련꽃에서 추출한 쿨링성분을 함유하여 바르는 즉시 촉촉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쿠션과 비비크림을 처음 접하는 남성들과 유분감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산뜻하고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 특유의 색조화장품 냄새를 줄이기 위해서 시트러스 허브계열의 자연스러운 향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미소년 브랜드 담당자는 “미소년은 코스메틱과 콘텐츠를 결합한 뷰티 콘텐츠 플랫폼 브랜드으로써 제품 라인별 기능과 특장점에 따른 고유의 컬러라인과 해당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콘텐츠를 동시에 출시해나갈 예정이며 이번 18FW19SS 색조라인은 퍼플라인으로 설정,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타켓들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소년 퍼플콜렉션의 추가 신제품으로 올해 팬톤컬러인 산호색을 포함한 3종 발색 립밤과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3in1 아이브로우 제품이 3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미소년 제품들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