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세 전문논술기관 ‘뛰어노는 논술’ 입학설명회 17일 개최

2019-02-12     박재홍 기자
5~10세

5~10세 전문 논술기관인 ‘뛰어노는 논술(이하 뛰논)’이 오는 17일(일) 오후 4시 5~10세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뛰논의 금번 입학설명회는 아이들을 어떻게 교육해야 할지 막막한 학부모들을 위해서 준비된 설명회로써 설명회 소식과 동시에 신청접수가 시작되어 이미 수용 인원의 두 배가 넘는 인원이 신청한 상태다.

이에 대해 뛰논 측은 5~10세 아이들의 학부모는 변화하는 시대에 시험을 위한 논술이 아닌 새로운 논술을 찾고 있으며 실제로 아이들의 장래희망을 조사한 결과, 유투버 등 새로운 직업이 10위권 안에 진입되어 있는데, 책을 읽고 단순히 답을 찾는 논술이 아닌 새로운 논술에 많은 학부모들이 필요성을 느끼고 있어 새로운 논술에 대해 잠실과 강남 일대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볼 수 있는 대목이라 전하고 있다.

금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많은 학부모들이 궁금해하는 ‘아이들이 살아갈 미래의 변화’, ‘5~10세 아이들만이 가진 학습성향’,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5-10세 아이들만의 논술 교육 방법’ 등을 전달할 예정이며 부모들의 참여형으로 진행해 직접 집에서 아이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들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뛰논 관계자는 “예정 인원을 크게 웃도는 인원이 신청하면서 대기 학부모님들의 요청도 많아 2차 입학설명회도 추가로 준비했다”며 “현재 추가 입학설명회에 대한 요구가 많아 3차 입학설명회의 개최 여부도 고민 중”이라고 전했다. 뛰논의 2차 설명회는 3월 1일(토) 오전 10시 30분에 열린다.

한편, 뛰어노는 논술은 미리 새로운 논술 방법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 수업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