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해공노인복지관, 파나소닉코리아 어르신 안마의자 후원

후원물품 안마의자는 강동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

2019-02-02     최명삼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는(이사 쿠라마 타카시)은 지난 1월 29일 강동구 어르신복지증진을 위하여 신체건강 증진 물품(안마의자 2대, 8,000,000원상당)을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관장 이상엽)에 전달했다.

2019년의 새해를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과 함께한 파나소닉코리아 는 후원물품 전달식을 통하여 2019년도의 힘찬 시작을 함께 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물품 안마의자는 강동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기업과 복지시설이 긴밀한 협업관계를 유지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진행됐다.

이에 파나소닉코리아 이사 쿠라마 타카시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에게 신체건강 증진을 위한 물품을 전해 드릴 수 있어 영광이며, 이번 전달된 안마의자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으며,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 관장 이상엽은 “어르신들의 신체건강 증진을 위해 안마의자를 전달해주신 파나소닉코리아에 감사드리며,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리 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구립 해공노인복지관은 후원을 통한 지역사회네트워크 사업뿐만 아니라 평생교육사업, 무료경로식당사업, 노인돌봄종합서비스사업,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노-노(老-老)상담사업 등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478-0601을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