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관광경영학전공' 2019학년 신입생 면접전형 선발

취업맞춤형 프로그램들을 통해 커리어를 쌓고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 운영

2019-01-14     양승용 기자
숭실호스피탈리티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관광경영학전공이 2019학년 신입생을 면접전형으로 선발하고 있다.

한 입시전문가는 “올해도 계속되어 지고 있는 관광산업의 발달 및 한류열풍들로 인해 해외관광객들의 국내 유입증가로 호텔을 포함한 관광산업이 발전하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관광산업 분야의 취업전망이 좋아지다 보니 관광경영학과, 호텔경영학과 등 호텔관광서비스 분야로 진로를 목표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호텔·관광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취업맞춤형 프로그램들을 통해 커리어를 쌓고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며 현재 입학상담과 전공진로상담을 진행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내신과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학생들의 인·정석 평가를 통해 100%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어 내신과 성적에 대해 부담 없이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말했다.

현재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에서는 2019 신입생모집이 진행되고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