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2018년 제5차 코스닥-판교 CEO간담회 개최

대한민국 대표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을 가다

2018-12-06     김성훈 기자

코스닥협회는 12월 5일, 코스닥기업 ㈜하이로닉에서 '2018년 제5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하이로닉의 사업 설명과 함께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로, 판교 간담회 회장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황을문 회장을 비롯해 판교 ∙ 성남 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 및 임원 16명이 참석했다.

하이로닉은 피부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세계에서 2번째로 집속초음파 개발에 성공, 40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검증된 안전성을 기반으로 국내외 의료기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대표장비인 집속초음파 리프팅 기기 “더블로(doublo)”시리즈는 전세계 57개국에 수출되며 수출 천만불탑 달성과 함께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어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후 세계최초 여성용 집속초음파 장비 개발을 이뤄냈고, 국산최초 식약처 허가를 승인 받은 냉각지방분해 장비 미쿨(MICCOL)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여드름 치료로 FDA 승인을 받은 '에이핏(A-Fit),' 레이저 복부 지방 감소 장비인 '슬리머스(SLIMUS)',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한 스킨케어 장비 '플라소닉(PLASONIC)'을 출시하며 다양한 제품군 확장으로 피부 및 비만분야까지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하이로닉의 이진우 대표이사는 "하이로닉은 현재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미용시술의 기회 및 저변 확대를 위해 설립한 자회사 아띠베 뷰티(attibe beauty) 역시 훌륭한 모범 사례가 되리라 믿는다. 미용의료기기 시장의 중심이 될 하이로닉에 방문해주신 코스닥 CEO 분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