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LG이노텍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행복나눔김장’행사진행

2018-11-17     이종민 기자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16일 LG이노텍의 후원으로 독거어르신, 조손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 가정에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LG이노텍 장대식 노조지부장 등 직원들과 대원동, 남촌동, 초평동 행정복지센터, 개인 자원봉사자, 복지관 직원 등 약 70여명이 함께 진행했으며, 총 500박스의 김장김치를 관내 지역아동센터, 장애인, 독거어르신 등 저소득 이웃에 전달하였고 북한이탈주민 가정에는 화성동부경찰서의 지원을 받아 전달했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한 LG이노텍 장대식 노조지부장은“겨울이면 생활이 더 어려운 저소득 가정에 김장지원을 통해 이웃 간 정을 나눌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밝은 웃음을 지어보였으며 “지역 내 기관 및 자원봉사자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상부상조를 통한 지역사회 온정을 전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신영묵 관장은 “오산시 지역주민의 욕구와 문제를 기반 하여 다양한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연계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통해 오산시 특성에 맞는 복지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 나아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