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유튜버 패션 셀럽 김은진, 제주 타운하우스 분양 쇼호스트 도전

2018-11-15     한주성 기자

제주 애월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제주 한림 수익형 빌라 비슬휴림은 지난 10월 30일 론칭한 제주 부동산 네트웍스 뉴스 채널 "제주한달살기" 
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분양 홈쇼핑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한달살기"는 제주의 침체된 부동산 경기를 활성화시키고자 글로벌 부동산 프랜차이즈 리맥스코리아 제주지점 그리고 
제주 SNS 전문 방송 컨설팅 기업 제주청소년방송 JYBC와의 컨소시엄 구성된 제주 부동산 글로벌 네트웍스 뉴스채널이다.

유튜브 패션 셀럽 김은진은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최원선과 함께 지난 10월 31일 수익형 빌라 비 휴림과 지난 11월 14일 럭셔리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모바일 분양 홈쇼핑 방송을 하였으며 생방송을 기획한 "제주한달살기" 라이브 콘텐츠 제작 팀장 이희진 PD는 약 200건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대1 상담 신청과 약 50건의 콜센터 전화 상담을 하였다고 한다.

특히 11월 14일 제주 럭셔리 타운하우스 티스토리 방송에서는 12월 14일 계약자에 한해 벤츠 C200 차량 이벤트 상품이 제공되어 상담 문의가 많았다고 한다.

한림읍에 위치한 수익형 빌라 비슬휴림은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이색 카페 명월국민학교 바로 앞에 위치하여 세컨드하우스로 인기가 높으며 애월읍에 위치한 제주 타운하우스 티스토리는 대형 반려견과 함께 전원생활 목적으로 분양받으려는 소비자에게 문의가 많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