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 롱패딩 화보 공개

2018-10-10     고득용 기자

언더아머가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와 함께 한 ‘롱패딩’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올 겨울 ‘언더아머 롱다운’과 ‘언더아머 벤치코트’ 출시를 기념해 후원 선수인 김연경을 크리에이티브 아이콘으로 선정했다. 이번 크리에이티브는 “즐겨, 겨울 따위”를 컨셉으로 추위는 물론 어떤 환경에도 굴하지 않고 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김연경의 모습을 표현했다.

김연경이 착용한 ‘언더아머 롱다운’은 덕다운 700 충전재를 사용하고, 보온성 유지와 발수를 돕는 DWR 피니싱 처리로 다운의 풍성함을 살렸다. 전면부의 언더아머 로고와 뒷면에 워드 마크를 포인트로 배치해 스트리트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언더아머 벤치코트’는 천연 다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프리마로프트(Primaloft) 충전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김연경은 모델 못지 않은 포스로 다양한 롱패딩 스타일을 소화한 것은 물론, 장시간의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체력과 완벽주의 면모로 역시 ‘팀 언더아머’ 멤버라는 칭찬을 자아냈다.

한편, 언더아머 코리아는 지난 6월부터 끝없는 노력으로 배구 역사를 다시 쓴 김연경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젊은 세대들에게 강한 의지와 트레이닝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