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 마지막 인사 "연기에 대해 많이 배운 작품. 앞으로 다양한 작품 통해 폭넓은 보여드릴 것"

2018-10-03     고득용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이기광이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연출 강민경, 지병헌/ 극본 박민주)'에서 귀신을 보는 드라마PD 이성중 역을 맡은 이기광이 진심이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기광은 "드라마 촬영 시작할 때 한창 더위가 극성을 부렸는데, 끝날 즈음 되니까 벌써 찬바람이 부네요."라며 운을 뗐다.

이어, "먼저 좋은 드라마에 좋은 역할로 참여할 수 있어서, 시후 형, 지효 누나, 여진 누나 등 멋진 선배님들과 후배님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참 영광이었습니다. 연출 감독님부터 모든 스탭분들, 연기자분들, 모두 작품에 애정을 갖고 만들었기 때문에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개인적으로 처음으로 지고지순한 짝사랑을 하는 역을 맡게 되어 연기 스펙트럼 도 넓어지고 많이 배우게 되었습니다. 특히, 순둥 순둥하지만 할 말과 행동은 꼭 해야 하는 단호한 면모를 보이는 성중이를 연기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역할을 통해서 연기의 폭넓은 연기자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연기자로서 이기광의 무한한 가능성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이제 환절기인데 감기 조심하세요. 또 배우 이기광으로서 시청자분들 앞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진심이 담긴 마지막 인사로 훈훈함을 남긴 것.

이기광은 극중 을순을 짝사랑하는 순정파 연하남 이성중으로 분해 순수하지만 듬직한 면모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성중 앓이'를 불러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짝사랑의 순애보를 더욱 짙어진 감성으로 그리며 연기자 이기광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 지난 2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