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헤이걸스, 4人 4色 콘셉트 포토 공개 "섹시부터 청순까지"

2018-05-16     백아현 기자

걸그룹 헤이걸스가 4인4색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6일 소속사 모아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8일 정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팔로우해봐'발매를 앞둔 헤이걸스의 멤버별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헤이걸스는 각기 다른 콘셉트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크롭탑과 레깅스로 건강미를 뽐내고 있는 리더 잔디부터 내추럴한 청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시연, 도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희수, 다이닝 룸에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다은까지 빈틈 없는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헤이걸스의 신곡 '팔로우해봐'는 SNS의 '팔로우'를 하듯 망설이지 말고 지금보다 조금 더 용기를 내 고백하기를 바라는 가사를 담은 곡으로, 반복되는 독특한 느낌의 신스 리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지난 2016년 첫 번째 싱글 '놀자'로 데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걸스인 만큼 이번에 선보이는 새 앨범에도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헤이걸스는 새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