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fitbit) 아이오닉(ionic)과 함께 라면 지금 이 순간이 대회이고 훈련이다.

2018-03-30     강기호 기자

3월 수 많은 스포츠 대회가 개최되는 지금 바쁜 직장 생활 중에 바쁜 일상 중에 마라톤 대회에 참가 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핏비트 아이노닉과 함께 라면 지금 이순간이 대회가 되고 지금 이순간이 훈련이 될 수 있다. 일상 중 1시간 운동할 수 있다면 10km 도 갈 수 있다. 나의 모든 움직임을 기록해 주는 핏비트 아이노닉과 함께 라는 지금 이 순간이 대회이고 지금 이 순간이 훈련이다.

극한 스포츠를 할 때 시계의 작은 버튼을 찾아 누르는것 초자 어렵다. 하지만 핏비트 아이오닉은 시계 화면을 터치만 해도 현재의 거리,심박 등의 상황을 언제든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마라톤 중에도 작은 버튼을 찾아 누루지 않고 화면만 터치해도 편하게 현재 상황을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극한 운동을 하는 스포츠인들에게 절대적인 필수 기능이다. 언제 어디서든 어떤 극한 환경에도 나와 함께 할 수 있는 건강관리 개인 코치 핏비트 아이오닉 지능형 프레임 / 8개의 센서가 나노 몰딩으로 제작된 일체형 외장에 담겨있다. 

방수 / 매끈한 워치 케이스는 최대 50m까지 방수 가능하다. 
통합 안테나 / 프레임에 GPS가 내장되어 보다 안정적인 위성 연결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소재 / 튼튼하고 가벼운 6000 시리즈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소재 이다.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 고화소 및 최대 1000 nits의 밝기를 제공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화면 / Corning Gorilla Glass 3은 견고하고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