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헤어케어브랜드 트리트룸, 동화면세점 및 한화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

2018-02-27     박재홍 기자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이 자사 토탈헤어케어 브랜드 트리트룸의 전제품이 서울 광화문 동화면세점과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63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트리트룸의 대표적인 제품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지난해 헬스&뷰티스토어 매장 올리브영의 전국 모든 매장에 입점됐고 동화면세점과 갤러리아63면세점에는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뿐 아니라 프리미엄텐샴푸, 모닝에잇모르간오일, 세븐프로틴헤어필러, 식스아워슬리핑헤어크림, 넘버파이브헤어홀더까지 전 제품이 입점됐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극손상모용 손상모발 개선효과를 지니면서도 특별한 상전환 기술로 워터와 크림 제형의 장점을 가진 제품으로써 컬 지속 테스트까지 완료하며 웨이브 지속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프리미엄텐 샴푸는 설페이트, 파라벤, 벤조페론 등의 유해한 성분 10가지를 빼고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쉽고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해 염색, 탈색, 펌 등으로 인한 모발손상과 두피각질 등 두피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 되는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은 모란꽃 뿌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에 탄력과 진정효과를 주며, 영양과 보습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아르간 커넬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비추 추출물이 모모세포의 증식과 함께 뛰어난 항산화효과로 두피노화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세븐프로틴 헤어필러는 총 7가지 단백질로 3단계에 걸쳐 체계적인 모발케어를 해준다고 전한다. 특히 세븐프로틴 헤어필러에 함유되어 있는 천연으로부터 만들어진 콩, 옥수수, 밀 3개의 단백질은 피토케라틴은 모발의 수분 함량을 증가시켜 부드럽고 생기 있는 윤기를 부여해주며, 효모 단백질은 두피의 피지분비를 조절 시켜줘 지루성피부염이나 지루성두피염 등의 두피트러블 케어에 탁월하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식스아워 슬리핑헤어크림은 NON-STICK COATING (붙음 방지 코팅)의 기술을 도입하여 모발에 도포한 후 숙면을 취해도 컨디셔닝 성분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10분 내에 모발 표면에 접촉각을 만드는 코팅막이 형성되어 모발끼리 붙지 않고 도포한 크림이 베개에 묻지 않아 간편 헤어케어를 할 수 있다.

넘버파이브 헤어홀더는 가장 최근 출시한 제품으로 휴대성이 간편한 헤어미스트로 10-2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이다.

더블유비스킨 관계자는 “헤어에센스, 헤어미스트 등 머릿결 좋아하는 방법을 위해 헤어트리트먼트 추천 요청이 부쩍 늘어나 이 제품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올리브영 입점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손상된 모발은 모발 연출 전 이를 복구하거나 혹은 손상 모발에 최적화된 헤어 트리트먼트, 샴푸, 헤어에센스 등을 사용하는 것이 우선이므로 많은 분들이 이 제품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WB SKIN은 지난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를 포함한 더블유비스킨 제품은 공식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