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쇼파 브랜드 ‘유로홈EURO’, 샤무드소파 및 기능성 패브릭소파 신제품입고기념 추가할인

2018-01-14     박재홍 기자

일산가구거리의 최대 매장을 보유한 쇼파 브랜드 ‘유로홈EURO’은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전시중인 쇼파 전품목에 대한 신년감사 세일을 시행한다고 알려왔다.

세일품목으로는 샤무드쇼파(샤무드알파쇼파), 패브릭소파, 가죽쇼파 등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이 포함될 방침으로, 일산가구할인매장에서 동일 품질 최저가 라인업을 구상 중인 상태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린 친환경 자재로 마감한 ‘유로홈EURO’의 쇼파는 국내산 건조원목 프레임의 사용을 원칙으로 견고성을 유지하면서, 고탄력 스펀지가 내장된 좌방석은 편안하고 포근한 착석감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공장에서 생산하여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맞춘 주문생산이 가능한 기술력과 설비를 자랑하는 ‘유로홈EURO’은 전국 50여개의 가구매장 외에도 상업인테리어까지 납품을 하고 있는 전문성을 인증 받은 업체이다.

최근 관리의 용이성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쿠아클린 쇼파(3인용~4인용)의 경우 신혼패키지 쇼파추천 1순위 품목에도 나열이 될 만큼 호응을 받고 있어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한다.

또한 2층 전관을 혼수침대 전문관(미국 수입매트리스)으로 기획하여 매트리스 구매를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다른 고객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종류와 기능이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의 특성상 고객들이 직구 제품들로 인해 혼란을 겪지 않을 수 있도록 전문직원이 상주하여 1:1 매칭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점도 이곳을 찾는 이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중의 하나로 꼽힌다.

금번 이벤트는 이달 말인 31일(수) 시행될 예정으로 인기품목의 경우 조기품절이 예상되는 만큼 빠른 방문을 필요로 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유로홈EURO’ 일산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