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아카데미, 변화된 2018년도 부동산정책 대비한 맞춤식 투자전략과정 16일 개강

2018-01-03     박재홍 기자

한경아카데미는 2018년도 부동산정책에 따른 맞춤식 투자전략과정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하고 변화된 정책에 유려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토지, 재개발, 경매투자 관련 맞춤식 투자전략과정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동산정책에 따른 부동산가격 상승세와 투자심리 하락세가 이어지며 투자심리가 많이 위축되어 투자처를 찾지 못한 이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강좌는 오는 16일(화)부터 충정로역에 위치한 한국경제신문사 본사에서 개최되며 매주 화, 목요일 강의가 열려 2월 22일(목)까지 이어진다.

강의의 주요 내용으로는 토지, 재건축재개발, 부동산경매를 아우르는 토탈 부동산 투자과정이 주를 이루는데, 부동산정책 및 주택정책에 대한 소개부터 재건축, 재개발, 토지투자, 상업용건물투자, 부동산경매, 부동산세법까지 들을 수 있으며, 현장 임장조사를 통해 특수물건 분석 및 입찰까지 가능하도록 진행된다.

㈜지지배배자산운용, ㈜지지AMC 대표인 문동진 교수, 국민은행 수석부동산 전문위원인 박합수 박사, 농지114 운영자인 김영남 대표, 빌딩자산관리 전문가인 박대범 대표, 지지에셋 조선안 대표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총 출동하게 되며 강의용 특수교재와 저자 집필도서가 무료로 제공된다.

모든 과정을 수료하면 각 교수진들로부터 자산관리 및 재테크 지도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고, 교수진이 엄선한 우량물건을 최우선으로 추천 받는 기회가 제공된다. 별도의 분석자료도 받을 수 있고 경매특강이나 세미나에도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한경아카데미는 ‘부동산경매 특수물건 투자 실전반’도 개설해 13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총 6회에 걸쳐 진행함으로써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금번 한경아카데미 교육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한경아카데미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