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함바그 구월점', 크리스마스 분위기 조성한 인천 구월동 맛집으로

2017-12-22     박재홍 기자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며 연인들은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찾게 된다. 특히 올해처럼 연휴가 이어지는 크리스마스는 주말을 포함해 이브와 당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을 다닐 수 있는 여유가 있는 만큼 더 특별하고 맛있는 맛집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함바그 전문점 ‘후쿠오카함바그 구월점’은 크리스마스의 완벽한 데이트코스를 위해 최근 매장 분위기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미며 남은 올 해 고객맞이를 시작한 상태다.

이 곳은 값비싼 와규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인천 구월동 맛집으로, 후쿠오카함바그가 사용하는 소고기는 일본의 대표 소인 ‘화우’와 미국 흑우인 블랙앵거스의 개량종인 와규를 호주 청정지역에서 곡물을 먹여 400일 이상 키운 것이다. 때문에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마블링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다. 와규 뿐만 아니라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서브 메뉴들도 판매된다.

특히 업체 측은 네 가지 종류로 다양한 입맛에 맞춰 고를 수 있는 2인셋트메뉴가 이 곳의 가장 인기메뉴이자 주력메뉴인 만큼 금번 크리스마스에는 커플단위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크리스마스 포함 주말에는 예약은 불가하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매장을 꾸미고 나서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재방문 의사를 많이 주시고 계신다”며 “많은 분들이 맛있는 와규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지낼 수 있는 인천 구월동 맛집 데이트코스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