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고시학원, 2018 전산직 전공과목 실강 무료 강의 제공

전산직 무료실강 공무원이 되기 위한 필수 이론 과정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제작

2017-11-20     양승용 기자

계속되는 취업난과 안정적인 직장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전산직 공무원 전문학원 대방고시학원은 2018년 전산직시험을 새롭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18 대비 전산직 전공과목 무료실강을 진행한다.

이번에 제공된 전산직 전공과목 무료 강의는 지난 16일(목)과 17일(금) 양 이틀에 걸쳐 특별 오픈했다.

전산직 전공과목 이론 과정은 2개월간 과목별 출제영역에 대한 파악을 통하여 기본적인 내용을 습득하고 기본이론 개념을 정립할 수 있어, 향후 수험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합격을 위한 밑거름이 되는 필수강의라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전산직 전공과목 무료 실강 과정은 2개월 과정으로 전산직 전공과목인 컴퓨터 일반과 정보보호론, 두 가지 과목을 전산전문가 곽후근 교수의 실강으로 제공된다.

원석주 원장은 “공부 방법이 제대로 정립되지 않은 초시생들, 전산직 공무원 재수생들에게 특별하게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방고시학원은 전산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1:1 학습전략 매니징, 약점보완 빈틈채우기, 2018년 전산직 학습에 최적화된 문제들로 문제 응용력 및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방고시학원 전산직 전공과목 무료실강은 단기간에 요점만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 등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수강 가능하다.

전산직 공무원의 경우 제대로 공부하지 않으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전산직 무료실강은 공무원이 되기 위한 필수 이론 과정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었다.

한편 무료실강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고객센터 전화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